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리소코리아, ‘컴컬러 신제품 발표 및 딜러 설명회’ 성공리에 개최

관리자 2016-10-14 17:55:27 조회수 2,841
‘컴컬러’의 새로운 비즈니스 잉크젯 라인 ‘FW 시리즈’ 공개

2016-10-14 서울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기존 고객 및 대리점, 신규 딜러 업체를 대상으로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컴컬러 FW 시리즈 신제품 발표 및 딜러 설명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리소코리아는 성장 동력으로 주력하고 있는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컬러(ComColor)’의 새로운 비즈니스 잉크젯 라인인 ‘FW 시리즈’를 공개하고, ‘컴컬러(ComColor)’ 시리즈의 확대 판매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 및 판매 성공 사례는 물론 대리점과 리소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영업 전략을 소개했다.

설명회를 통해 공개한 컴컬러 FW 시리즈(FW 5230/FW5231/FW5000)는 문서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 및 관공서를 타깃으로 하는 비즈니스 프린터 제품으로, 기존 컴컬러의 특징인 초고속, 저렴한 출력 비용은 그대로 유지하되, 좁은 사무실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제품 크기가 슬림해진 것이 특징이다. 대표 모델인 컴컬러 ‘FW 5230’은 분당 출력 속도가 120매이며,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이 단 5초에 불과할 만큼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새로운 터치 패널은 컬러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틸트 방식으로 9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프린트 애플리케이션(RISO Print-S)을 통해 스마트기기에서 바로 출력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옵션 스캐너 ‘HS7000’은 한 번에 200매의 원고 적재가 가능하며, 싱글 패스 양면 스캔으로 스캔 100ppm, 복사 70ppm의 빠른 속도로 문서 작업을 지원한다. 또한, 스캔 문서 저장 시, PDF/A 파일 형식이 추가되어 전자문서 작업이 더욱 용이해 졌다. 또한, 다양한 문서 제작을 지원하는 옵션 다기능 피니셔는 펀칭, 스테이플, 접지, 소책자 제작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폴더 유닛을 통해 A3와 A4가 혼합되어 있는 문서의 Z-접기 등이 가능하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 경기 침체에도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모든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리소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위한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파트너사와 리소가 함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나온 여러 좋은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판매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관계자들과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크기변환_2016 리소 제품 설명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