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리소코리아, ‘2015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서 '병원 내 문서 프린팅 솔루션' 선보여

관리자 2016-03-10 13:31:34 조회수 1,958
리소코리아, ‘2015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서
 병원 내 문서 프린팅 솔루션선보여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 ‘페이스다운 오프셋 스테이플러’, ‘메일피니셔’ 시연


2015-03-02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다카하시 야스히로)35()부터 38()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 참여해 병, 의원들에게 최적화된 문서 프린팅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 9150’과 옵션 기기인 페이스다운 오프셋 스테이플러’,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병, 의원들이 외주 제작 없이도 빠른 속도와 저렴한 비용으로 건강검진 결과서, 청구서, 각종 양식지 등 원내에서 쓰이는 다양한 문서를 제작하고, 옵션을 통해 문서의 용도별로 다양한 후가공 처리까지 자동화할 수 있는 병원 내 문서 프린팅 솔루션을 제안한다.


리소코리아의 '컴컬러(ComColor)' 시리즈는 1분에 150매라는 세계 최고 속도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트로, 저해상도 대량출력 및 다품종 소량출력뿐만 아니라 POD(Publish On Demand) 출판 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존의 옵셋방식의 인쇄보다 문서 출력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건강검진결과서 등 고비용의 고해상도 컬러 인쇄가 필요 없는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컴컬러(ComColor)' 시리즈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다운 오프셋 스테이플러는 출력물 적재 및 스테이플 마감을 할 수 있는 초소형 옵션으로, 트레이에 최대 1,000매의 출력물 적재가 가능하고, 최대 50매 용지 두 곳 또는 모서리 한 곳에 스테이플 처리가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다. ‘메일피니셔(Wrapping Envelope Finisher)’는 우편물을 출력해 봉투에 넣고 풀칠하는 모든 과정을 자동화하여 시간당 최대 2,200통을 생산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DM, 안내장 등의 우편물 생산을 수작업 없이 처리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대량 프린트 작업을 관리자 없이 수행할 수 있어 비용 절감에 매우 효과적이며, 소음이 적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규모가 작은 병, 의원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컴컬러(ComColor)' 시리즈에 또 다른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는 소량다품종 책자의 출력부터 무선 열 제본까지의 공정을 1분당 100페이지의 속도로 자동 처리하는 신개념의 제품으로, 건강검진 결과서, 각종 매뉴얼 등을 아웃소싱 없이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리소는 1945년에 설립되어 70년의 역사를 가진 인쇄 전문 브랜드로, 공판인쇄분야에서 세계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고 전세계 18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한 기업이다라며 이번 전시회는 이와 같은 리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더불어, 보안 사고의 우려가 높은 병, 의원 등 의료 업계에 내주 제작이 가능한 자사의 특화된 문서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컴컬러(ComColor)' 시리즈는 1분에 150매라는 세계 최고 속도에 높은 생산성과 비용효율성을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CC9150_020_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