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리소코리아, 전남 나주 '이화영화원'에 아동 숙사 건축비 지원금 기탁

관리자 2017-05-23 10:31:33 조회수 3,276
어려운 이웃에 나눔사랑 실천



2017-5-22 서울 -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우키타 카츠히코)는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이화영아원(www.happyehwa.net, 원장 강은숙)’에 아동 숙사 건축비 지원금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주 ‘이화영아원’은 7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생활하는 사회복지시설로, 아이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아동 숙사를 가정형 아동숙사로 증축할 계획이었으며, 지역사회 바자회를 여는 등 기금 마련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쳐왔다.  리소코리아는 영유아들의 환경 개선을 위해 건축비 지원금이 필요하다는 전직원들의 공감대를 모아 19일, ‘이화영아원’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리소코리아 우키타 카츠히코 대표는 “요즘 경제여건이 좋지 않지만, 이런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더 필요하다. 리소코리아는 이번 지원을 계기로 향후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에 귀를 기울이고,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시민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소코리아는 학교의 시험지, 가정통신문 등을 제작할 때 쓰이는 공판인쇄기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남한산성에서 ‘환경보존을 위한 자연정화 활동’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이 19일 전남 나주시 복지시설인 ‘이화영아원’을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