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9회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및 신제품 발표회’ 성공리에 개최

관리자 2017-04-14 13:05:29 조회수 1,624
9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SF시리즈(SF9/SF5)’ 공개



2017-4-10 서울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9회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및 신제품 SF 시리즈 발표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리소코리아는 주력 제품인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SF시리즈’를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대리점과의 동반성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은 잉크젯 프린터인 컴컬러(ComColor) 시리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패키지 및 프로모션 정책과 함께 도입성공사례를 소개하며 새로운 판매 활로 개척을 위한 실제적이고 다양한 방안들을 제시했다. 

리소코리아가 첫 공개한 공판 디지털인쇄기 ‘SF시리즈(SF9/SF5)’는 2008년에 출시한 EZ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약 9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소의 신기술을 적용해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SF9 시리즈(SF9250 / SF9350)’ 600x6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해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고, 분당 최대 150매를 출력할 수 있으며, 7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SF5 시리즈(SF5230/ SF5330)’ 300x6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분당 최대 130매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속도 우선 제판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제판 시간을 2초 단축시킴으로써 긴급한 출력 상황이 발생 시에도 유연한 출력이 가능하다.

‘SF 시리즈전 기종에는 PC 인터페이스와 USB 플래시 메모리 드라이브가 탑재되어 있으며, 특히, ‘SF9 시리즈 SD카드도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인쇄 환경에서의 접근 가능성을 높였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고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한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리소코리아와 대리점이 동반성장하기 위해 리소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각 대리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실질적인 대리점의 수익 증대를 이루게 하겠다라며 리소코리아가 더욱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대리점 관계자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리소코리아와 대리점간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상생할 수 있는 상호 협력 구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대리점 대표 및 관계자들과 임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